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연락처 바로가기
2020학년도 신입학(수시 및 정시) 등록 및 등록포기(환불) 안내입니다.

1. 합격자 등록(등록금 납부)

  가. 대상 : 수시 합격자(문서등록 완료자), 정시 최초합격자(정시 충원합격자는 합격자 발표 시 별도 안내)

  나. 기간 :  2020.  2. 5.(수) 09:00  ~ 2. 7.(금) 16:00까지
 
  다. 등록(납부)방법 : 합격자 조회에서 등록금 고지서 확인/ 출력 후 지정된 가상계좌로 송금

  라. 등록(납부) 확인 : 합격자 조회에서 납부확인서 확인 및 출력 가능

  ※ 지정된 기간 내에 등록금 납부를 하지 않을 경우 등록할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등록포기(합격취소)로 처리합니다.

 
※ 전액 장학대상자의 경우 합격자 조회 후 등록하기 버튼 클릭으로 등록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2. 등록포기(등록금 환불)

 가. 대상 : 수시/ 정시 등록(등록금 납부)을 완료하였으나 등록포기(등록금 환불)를 하고자 하는 경우

 나. 방법 : 본교 입학 홈페이지 '수시 / 정시 등록포기(등록금 환불) 신청' 클릭 또는 하단 바로가기 클릭

      [수시등록포기(등록금환불) 바로가기]    [정시등록포기(등록금환불) 바로가기]

 다. 기간 : 2020. 2. 8.(토) 10:00 ~ 2. 17.(월) 20:00

※ 등록포기(등록금 환불) 신청 후에는 어떠한 경우에도 이를 취소하거나 번복할 수 없습니다.

※ 미등록 충원통보 마감시한[2020.02.17.(월).21:00] 이후 등록을 포기하는 경우, 차순위 예비합격자에게 충원합격의 기회가 차단되어

      결과적으로 다른 수험생의 입학 기회를 박탈하게 되므로 신청기간 내에 반드시  등록포기 신청을 하시기 바랍니다.


3. 등록 및 등록포기 관련 문의사항 : 02-362-2227
 
글목록
이전글 2020학년도 편입학전형 합격자 발표 안내
다음글 2020학년도 편입학 등록 및 등록포기(환불) 안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