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연락처 바로가기
2023학년도 신편입학(수시/정시/편입) 등록포기(환불) 신청 안내입니다.

1. 
등록포기(등록금 환불) 신청

가. 대상 : 신편입학 합격자 중 등록(등록금 납부)을 완료하였으나 등록포기(등록금 환불)를 하고자 하는 경우

나. 방법 : 본교 입학 홈페이지 '신편입학 등록포기(등록금 환불) 신청' 클릭 또는 하단 바로가기 클릭

[수시 등록포기(등록금 환불) 바로가기]      
[정시 등록포기(등록금 환불) 바로가기]     [편입 등록포기(등록금 환불) 바로가기]


다. 환불 신청기간

1) 수시 : 2023. 2. 10.(금) 10:00 ~ 2. 16.(목) 16:00

2) 정시 : 2023. 2. 10.(금) 10:00 ~ 2. 16.(목) 16:00 [2.16.(목) 16:00 ~ 18:00사이에는 교무팀으로 즉시 연락바랍니다.]

3) 편입 : 2023. 2. 10.(금) 10:00 ~ 2. 16.(목) 20:00 [2.16.(목) 20:00 ~ 21:00사이에는 교무팀으로 즉시 연락바랍니다.]


※ 등록포기(등록금 환불) 신청 후에는 어떠한 경우에도 이를 취소하거나 번복할 수 없습니다.

※ 정시 미등록 충원통보 마감시한[2023.02.16.(목) 18:00] 및 편입 미등록 충원통보 마감시한[2023.02.16.(목) 21:00]
이후 등록을 포기하는 경우, 차순위 예비합격자에게 충원합격의 기회가 차단되어 결과적으로 다른 수험생의 입학 기회를
박탈하게 되므로 신청기간 내에 반드시 등록포기 신청을 하시기 바랍니다.


3. 등록 및 등록포기 관련 문의사항 : 교무팀 02-362-2227
글목록
이전글 2023학년도 편입학전형 합격자(충원) 발표 및 등록 안내
다음글 2024학년도 신입학전형 수시모집 모집요강 안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