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- 작성자 : 권오훈
- 작성일 : 2024-02-01
- 조회수 : 4025
2024학년도 신편입학(수시/정시/편입) 등록포기(환불) 신청 안내입니다.
1. 등록포기(등록금 환불) 신청
가. 대상 : 신편입학 합격자 중 등록(등록금 납부)을 완료하였으나 등록포기(등록금 환불)를 하고자 하는 경우
나. 방법 : 본교 입학 홈페이지 '신편입학 등록포기(등록금 환불) 신청' 클릭 또는 하단 바로가기 클릭
다. 신편입학전형 등록포기(등록금 환불 신청) 바로가기
[수시 바로가기] [정시 바로가기] [편입 바로가기]
라. 환불 신청기간
1) 수시 : 2024. 2. 14.(수) 10:00 ~ 2. 20.(화) 17:00
2) 정시 : 2024. 2. 14.(수) 10:00 ~ 2. 21.(수) 14:00 [2.20.(화) 17:00 ~ 18:00사이에는 교무팀으로 즉시 연락바랍니다.]
3) 편입 : 2024. 2. 13.(화) 17:00 ~ 2. 15.(목) 17:00 [2.15.(목) 17:00 ~ 18:00사이에는 교무팀으로 즉시 연락바랍니다.]
※ 등록포기(등록금 환불) 신청 후에는 어떠한 경우에도 이를 취소하거나 번복할 수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