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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4학년도 신편입학(수시/정시/편입) 등록포기(환불) 신청 안내입니다.

1. 
등록포기(등록금 환불) 신청

가. 대상 : 신편입학 합격자 중 등록(등록금 납부)을 완료하였으나 등록포기(등록금 환불)를 하고자 하는 경우

나. 방법 : 본교 입학 홈페이지 '신편입학 등록포기(등록금 환불) 신청' 클릭 또는 하단 바로가기 클릭
 
다. 신편입학전형 등록포기(등록금 환불 신청) 바로가기

[수시 바로가기]      [정시 바로가기]      [편입 바로가기]


라. 환불 신청기간

1) 수시 : 2024. 2. 14.(수) 10:00 ~ 2. 20.(화) 17:00

2) 정시 : 2024. 2. 14.(수) 10:00 ~ 2. 21.(수) 14:00 [2.20.(화) 17:00 ~ 18:00사이에는 교무팀으로 즉시 연락바랍니다.]

3) 편입 : 2024. 2. 13.(화) 17:00 ~ 2. 15.(목) 17:00 [2.15.(목) 17:00 ~ 18:00사이에는 교무팀으로 즉시 연락바랍니다.]


※ 등록포기(등록금 환불) 신청 후에는 어떠한 경우에도 이를 취소하거나 번복할 수 없습니다.

※ 정시 미등록 충원통보 마감시한[2024.02.20.(화) 18:00] 및  편입 미등록 충원통보 마감시한[2024.02.15.(목) 18:00]이후 등록을 포기하는 경우,차순위 예비합격자에게 충원합격의 기회가 차단되어 결과적으로 다른 수험생의 입학 기회를박탈하게 되므로 신청기간 내에 반드시 등록포기 신청을 하시기 바랍니다.

3. 등록 및 등록포기 관련 문의사항 : 교무팀 02-362-2227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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